해외구매대행 No.1 쇼핑365
회원가입
실명이 아닐 경우 통관이 불가능 합니다.(한글6자이내)
@
쇼핑365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카고맥스(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쇼핑365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az365.co.kr)이하 "쇼핑365 사이트" 또는 쇼핑365"이라 함)에서 제공하는 "쇼핑365 서비스(수입대행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1. "쇼핑365"라 함은 회사가 본 약관에 의하여 재화나 용역을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 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나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아울러 쇼핑365 을 운영하는 회사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쇼핑365과 회원간에 발생하는 거래계약 유형은 "경매대행형"과 "수입대행형", "결제 및 배송대행형"이 있으며 각각의 거래계 약 유형에 대한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수입대행형" 거래계약 유형은 해외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판매하는 상품에 대하여 회원이 쇼핑365에 수입대행을 의뢰하면 쇼핑365가 해당 상품을 판매하는 해외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회원 을 대신해 구매 및 결제를 하여 이후 국제운송 및 수입통관을 거쳐 회원의 국내 수취처까지 운송 을 하여 회원이 수령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 "경매대행형" 거래계약 유형은 해외의 경매사이트에서 판매하는 물품에 대해 회원이쇼핑365에 경매대행을 의뢰하면 쇼핑365가 해당상품에 입찰을 통해 낙찰 받아 중간배송처에 입고된 물품을 국제 운송 및 수입통관을 거쳐 회원의 국내 수취처까지 운송을 하여 회원이 수령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 "결제 및 배송대행형" 거래계약 유형은 회원이 직접 해외의 구매사이트 또는 경매사이트등을 통해 구매한 물품을 쇼핑365의 해외 물류창고로 배송하고 쇼핑365는 이에 대해 결제 및 배송을 대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쇼핑365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개인 이용자로서, 쇼핑365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쇼핑365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단, 법인이나 회사명의 등으로의 가입은 별도의 공지가 없는 한 쇼핑365의 회원등록이 불가능합니다.

제3조(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쇼핑365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 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쇼핑365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약관의 내용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쇼핑365는 회원이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 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회원이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 하여 회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3. 쇼핑365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쇼핑365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쇼핑365의 초기 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 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이 경우 쇼핑365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5. 쇼핑365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회원이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쇼핑365는에 송신하여 쇼핑365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6.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 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쇼핑365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가.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제공 및 구매대행계약의 체결

나. 회원이 해외에서 구매 또는 수입대행을 의뢰한 물건에 대한 운송계약의 체결

다. 회원이 구매 또는 구매대행을 의뢰한 재화의 배송

라. 통관대행 서비스

마. 기타 쇼핑365가 정하는 업무
2. 쇼핑365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쇼핑365가 제공하기로 회원과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회원에게 즉시 통지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1. 쇼핑365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쇼핑365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쇼핑365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 니 합니다.

3.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쇼핑365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회원이 이로 인하여 손해를 입은 경우에는 당초 쇼핑365 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1. 회원은 쇼핑365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쇼핑365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회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가.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쇼핑365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나.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다. 법인정보를 이용하여 법인명의로 등록하는 경우

라.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쇼핑365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마. 가입신청자의 연령이 만 14세 미만인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쇼핑365의 회원가입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회원가입시 기입한 회원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이나 기타 방법으로 쇼핑365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5. 회원가입 정보를 받은 경우도 본조2항 가, 나, 다, 라 항목에 해당될 시에는 회원가입이 승인되지 않은 것으로 합니다.

제7조(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등)

1. 회원은 쇼핑365에 언제든지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쇼핑365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쇼핑365는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 가입신청 내역에 허위내용이 발견된 경우

나. 쇼핑365는 사용과 관련하여 서비스요금 미납 등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 내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다. 다른 사람의 쇼핑365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라. 회원이 제출한 주소 또는 연락처의 변경통지를 하지 않는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회원이 소재 불명 되어 쇼핑365가 회원에게 통지, 연락을 할 수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마. 쇼핑365를 이용하여 관련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쇼핑365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가. 쇼핑365가 본조2항에 의해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 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나. 회원이 구매한 물품에 대한 서비스요금 결제를 30일 이내에 이행하지 않을 경우.

다. 회원이 위법, 불법 혹은 부정한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사용하였다고 쇼핑365가 객관적 자료에 의거 합리적으로 판단했을 경우.
4. 쇼핑365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말소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회원의 소재불명 등으로 인해 소명 기회의 제공이 어려운 경우는 쇼핑365의 판단으로 회원등록을 말소할 수 있습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1. 쇼핑365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쇼핑365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쇼핑365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쇼핑365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 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계약의 성립)

쇼핑365는 수입대행과 경매대행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과 아래의 절차를 통해 경매대행 및 수입대행 계약을 체결합니다.
1. 수입대행

가. 회원이 쇼핑365 사이트내 해외쇼핑에 있는 상품에 대하여 수입대행에 따르는 비용결제를 통해 수입대행을 의뢰하고 이에 대해 쇼핑365는 결제확인 메일을 회원에게 송부 또는 쇼핑365 사이트 에서 이를 통보하여 회원에게 도착된 시점에 회원과 쇼핑365간에 수입대행계약이 성립됩니다.
나. 쇼핑365와 회원의 계약성립은 해외 사이트에서의 구매 및 결제, 국내 수취처 인도까지의 전 과정을 쇼핑365에게 일임하였음을 의미합니다.
2. 쇼핑365는 회원의 수입대행 및 경매대행계약 요청에 대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 신청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나. 회원이 관련법령 및 동 약관에서 금지하는 재화에 대해 수입대행 또는 운송을 요청하는 경우
다. 기타 수입대행 또는 경매대행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쇼핑365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 하는 경우
제10조(수입제한품목)

아래의 제한품목의 경우 고객의 동의를 구한 후 한국으로 발송하거나 해당 발송자에게로 반송할 수 있으며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해 회원의 소재가 불명확한 경우 쇼핑365는 당해 물품을 발송인에게 반송하고 이를 회원에게 통보하며, 소요비용은 회원으로부터 정산하거나 쇼핑365의 임의대로 물품을 처리하여 충당할 수 있습 니다.

가. 동물, 금·은괴, 화폐, 의약품, 무기류, 인체의 일부, 포르노그래피, 정밀금속, 석재류,냉장보관물품 냉장보관물품,냉동 또는 냉장을 요하는 물품 및 폭발물, 가연성 위험물 등
나. 수입, 수출 불가 / 항공운송 불가 품목일 경우
다. 송장(Invoice) 부실기재, 포장불량 등으로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적절하지 않다고 쇼핑365가 판단하는 경우
라. - 수출입 금지품목은 취급불가.
- 목록통관배제물품은 일반수입신고를 하여야 함.
- 쇼핑365는 제품의 재고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 주문한 상품의 과세가격이 15만원 이하인 경우에도 합산하여 과세대상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마. 목록통관 배제대상물품
- 의약품
- 한약재
- 야생동물 관련 제품
- 농림축수산물등 검역대상물품
- 건강기능식품
- 지식재산권 위반 의심물품
- 식품류/과자류
- 화장품(기능성화장품, 태반함유화장품, 스테로이드제 함유화장품 및 성분미상 등 유해화장품에 한함)
- 전자상거래물품 등의 특별통관절차에 관한 고시 제3-3조 제3항에 따라 특별통관대상업체로 지정되지 아니한 전자상거래업체가 수입하는 물품
- 통관목록 중 품명/규격/수량/가격 등이 부정확하게 기재된 물품
- 그 밖에 법 제226조에 따른 세관장확인대상물품 등 목록통관이 타당 하지 아니하다고 세관장이 인정하는 물품
바. 기타 관련법령에 의하여 수출입이 제한되는 물품을 대상으로 한 경우
사. 관세법 제234조(수출입의 금지)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물품은 수출 또는 수입할 수 없다.
1. 헌법질서를 문란하게 하거나 공공의 안녕질서 또는 풍속을 해치는 서적·간행물·도화·영화·음반·비디오물·조각물 기타 이에 준하는 물품
2. 정부의 기밀을 누설하거나 첩보활동에 사용되는 물품
3. 화폐·채권 기타 유가증권의 위조품·변조품 또는 모조품
제11조(지급방법)

"쇼핑365"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가. 폰뱅킹, 인터넷 뱅킹 등의 계좌이체
나. 온라인 무통장 입금
다. 쿠폰 및 회사가 정하는 포인트
라. 기타 쇼핑365가 인정하는 결제수단
제12조(수신확인통지, 배송신청 변경 및 취소)

1. "쇼핑365"는 회원의 운송 및 수입대행신청이 있는 경우 회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배송 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쇼핑365 주소에 도달한 물품이 제10조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당해 물품에 대한 배송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물품의 반송 등 사후조치를 위해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회원의 부담으로 합니다.
제13조(서비스별 요금 결제, 재화등의 공급 및 보관)

가. 회원이 쇼핑365에서 상품의 수입대행을 의뢰할 경우에는 쇼핑365 내 각 상품에 구현된 물품의 가격을 제11조 각 항의 형태로 결제해야 합니다.

나. 쇼핑365와 회원간의 수입대행계약에 의해 쇼핑365 주소에 입고된 물품에 대해 검수 후 국내의 수취처 까지 배송하여 회원이 수령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단, 물품검수의 범위는 셀러 또는 판매처에서 현지지사까지의 배송중 파손유무 및 주문물품과의 동일여부의 검수이며, 물품의 자체하자 및 전문성이 필요하거나 주관적 판단이 개입되어야 하는 부분은 검수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다. 쇼핑365는 쇼핑365 상품의 수입대행을 수행함에 따른 전체 금액을 회원이 결제하기 전에 각각의 거래계약 유형별로 총지불가격, 수입대행가격, 운송료형태로 구분하여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라. 쇼핑365는 상품을 판매하는 해외 인터넷쇼핑몰 등 공급자 정보(쇼핑몰 명 등)와 쇼핑365에 명기된 가격의 상세내역에 대하여 회원의 별도 요청이 있을시 이를 E-mail 또는 Q&A등을 통해 제공 합니다.

마. 쇼핑365는 회원이 쇼핑365에서 수입대행을 의뢰한 상품에 대해서 회원의 대금 결제단위를 기준 으로 포장하여 배송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결제 단위당 복수의 상품의 경우 각 상품의 해외 인터넷쇼핑몰 등 공급자가 다를 경우에는 이를 쇼핑365 해외 물류센터에 도착하는 순서대로 배송 할 수 있으며, 의도적으로 관세 등 제세금을 절감하기 위한 조작(분할 재포장 등)은 하지 않습니다.

제14조(운송 및 통관)

1. 운송
가. 쇼핑365는 운송계약대행자로서 운송제휴사인 국제택배가 쇼핑365 해외물류센터에서 부터 대한민국 까지의 항공운송, 수입통관, 회원이 지정한 수취처까지의 국내배송의 용역을 제공합니다.
나. 쇼핑365는 현지의 구매처로 부터 해외의 물류센터까지 운송되는 도중 발생하는 파손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나. 상기 "가" 항에서의 쇼핑365 해외물류센터에서 회원이 지정한 수취처까지의 운송구간에서 물품의 파손 등 하자가 발생하였을 때, 해외쇼핑서비스에서는 수입대행가격 및 국제운송료를 포함한 총 금액을 보상합니다.
2. 통관
가. 쇼핑365는 개인이 자가사용 목적으로 수입하는 개인수입통관원칙에 의거, 회원을 납세의무자로 하고 수입요건을 구비하여 운송제휴사인 한진을 통하여 통관절차를 수행합니다.
나. 이 때 발생하는 관세 및 수입부가세 등 제세금은 운송제휴사인 한진국제택배가 회원을 대신하여 대한 민국 세관에 대납하고 쇼핑365는 회원이 기 결제한 관세 및 수입부가세 등 제세금을 운송제휴사인 한진과 정산하는 절차를 거칩니다.
제15조(반품, 환급 등)

가. 쇼핑365에서 회원이 수입대행을 신청한 재화가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를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로부터 3 영업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3 영업일 이내에 계약해지 및 환급 절차를 취합니다. 단, 해외의 구매처에 이미 대금을 지급한 경우 해외의 구매처로부터 대금지급이 반환된 후 3 영업일 이내에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나. 회원의 반품 신청에 의한 반품, 환급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서비스 이행구간별로 해외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회원을 대신하여 구매하는데 제공된 수입대행수수료, 기발생한 운송비 및 제세금 등에 대해 회원이 부담하는 것을 조건으로 반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판매처 반품 및 환불규정에 따라 반품이 불가능한경우 제외)

② 상품 상이, 결실, 파손, 손상, 오염에 의한 반품이 쇼핑365 또는 해외 판매처의 귀책사유에 의한 것인지 책임관계를 파악하여 쇼핑365의 귀책사유에 의한 경우 회원의 원결제금액에 대해 전액 환급합니다.

다. 쇼핑365는 반품접수된 상품반환 또는 상품대금에 대한 환불요청을 받았을경우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상품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다만, 환급액에서 쇼핑365의 귀책사유가 없어 환급하지 않아도 될 비용항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차액정산)

1. 상품 가격 변경, 관세율표 개정, 세번분류 변경, 전산시스템 오류, 환율차이 등으로 인해 회원이 지불한 금액과 쇼핑365의 수입대행시 발생한 실제 비용이 차이가 발생하는 경우에 대해 과부족금액을 회원이 요청할 경우에 한해 쇼핑365는 회원과 사후정산할 수 있습니다.

2. 차액정산 범위는 원 결제금액의 + - 5% 오차범위를 초과하는 경우에 한해 행해지며, 무통장 입금비용 등차액정산에 소요되는 비용을 쇼핑365 또는 회원이 부담하는 조건으로 이루어 집니다.
제17조(긴급조치)

1. 회원이 위법, 불법 또는 부당한 목적을 위해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쇼핑365가 판단하는 때에는 쇼핑365는 관련 물품의 수취나 배송을 거절할 권리를 가집니다.

2. 관할관청 또는 당국에 의해 쇼핑365에 의해 서비스되는 물품에 대해 제재를 받았을 때 쇼핑365는 해당 물품을 관할관청 또는 당국에 인도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로 인하여 회원이 손해를 입었다고 할지라도 해당 손해에 대해서 쇼핑365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또한 회원은 해당 물품에 대한 서비스 이용요금 및 관련비용 등의 지급의무를 면하지 아니합니다.

3. 쇼핑365 주소로 배송된 물품에 악취, 액체누수 그 외 이상이 있다고 인정됐을 경우 및 기타 긴급을 필요로 하고 정당한 이유가 있다고 인정이 됐을 경우 쇼핑365는 회원에게 해당사실을 통지하고 해당 물품을 별도 장소로 이동 보관하는 등 임시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하는 추가비용은 회원이 부담하여야 하며 또한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해당 손해에 대하여 쇼핑365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8조(개인정보보호)

1. 쇼핑365는 회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 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가.성명
나.주민등록번호(회원의 경우) 또는 외국인등록번호
다.주소
라.전화번호
마.희망ID(회원의 경우)
바.비밀번호(회원의 경우)
사.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2. 쇼핑365는 회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회원의 동의를 받습 니다.

3. 제공된 회원 정보는 회원의 동의 없이 회원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회원의 정보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나.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다. 재화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라.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마.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을 경우
바. 회사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성명 :
소속 :
전화번호 :
전자우편주소 :
5. 회원은 언제든지 쇼핑365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쇼핑365"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쇼핑365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쇼핑365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7. 쇼핑365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8. 쇼핑365는 회원에게 쇼핑365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의 질적향상 및 신규 서비스등을 위하여 회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회원의 동의를 득하여 이을 수집하여 판촉활동(이메일광고, 모바일 광고, 텔레마케팅광고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19조(쇼핑365의 의무)

1. 쇼핑365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쇼핑365는 회원이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 (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쇼핑365는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 ·광고 행위를 함으로써 회원이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쇼핑365는 회원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20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제19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쇼핑365에 통보하고 쇼핑365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1조(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쇼핑365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쇼핑365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쇼핑365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쇼핑365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또는 타인을 비방하는 게시 행위 (단, 이 경우 쇼핑365는 임의적으로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22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쇼핑365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쇼핑365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은 쇼핑365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쇼핑365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쇼핑365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쇼핑365는 약정에 따라 회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회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3조(분쟁해결)

1. 쇼핑365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2. 쇼핑365는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4조(재판권 및 준거법)

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36조(전속관할)조항에 따라, 쇼핑365와 회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쇼핑365와 회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본 약관은 2001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쇼핑365(이하 쇼핑365 혹은 "회사"라 함)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이하 "서비스" 또는 "쇼핑365 서비스"라 함)를 이용함과 동시에 온라인 상에서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보호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이용자들이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이용자들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한 법령 또는 지침의 변경이 있는 경우 갱신되며, 회사의 정책 변화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으니 이용자들께서는 사이트 방문시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이용자들이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 버튼 또는 『취소』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회사가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은 서비스 이용자의 신분을 확인하고 당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의사를 확인하며, 이용자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서비스는 별도의 사용자 등록이 없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서비스(해외경매, 해외구매 등)를 통하여 이용자들에게 맞춤식 서비스를 비롯한 보다 더 향상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자 개인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함부로 공개하지 않으며, 수집된 정보는 아래와 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가. 이용자들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보다 더 유용한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신규 서비스개발이나 컨텐츠의 확충시에 기존 이용자들이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개발해야 할 서비스의 우선 순위를 보다 더 효율적으로 정하고, 회사는 이용자들이 필요로 할 컨텐츠를 합리적으로 선택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나. 각 수집정보별 수집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성명, 아이핀정보, 아이디, 비밀번호 : 서비스이용에 따른 문의사항의 처리, 본인식별, 연령제한 서비스 제공
② 개인통관고유부호: 쇼핑365에서 제공하는 해외경매/구매대행 서비스 이용에 따른 통관시
③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 고지사항 전달, 본인의사 확인, 불만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나 신상품 및 이벤트 정보 등 최신정보의 안내
④ 은행계좌정보, 신용카드정보, 핸드폰번호, 전화번호 : 유료서비스이용에 대한 요금결재 및 물품대금 결제 등
⑤ 주소, 전화번호 : 청구서, 물품배송시 배송지 주소 및 연락처 확보 등
⑥ IP Address, 방문일시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등
⑦ 그 외 선택항목 : 개인 맟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등


3.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이용자들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으로 가입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적인 정보들을 온라인상에서 입력 받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시에 받는 필수적인 정보는 성명, 아이핀정보, 아이디, 비밀번호, 영문성명, 주소, 핸드폰번호,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은행계좌정보 등입니다.


또한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들이 선택적으로 입력할 수 있는 사항으로서 관심사항, SMS수신여부, 이메일 수신여부, 추천인아이디 등을 입력 받고 있습니다. 또한 쇼핑365에서의 설문조사나 이벤트 행사시 통계분석이나 경품제공 등을 위해 선별적으로 개인정보 입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라도 입력하신 정보를 이용자들에게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않으며 외부로 유출하지 않습니다.


4. 개인정보의 목적외 사용 및 제3자에 대한 제공
가. 회사는 인터넷 서비스화면을 통하여 공개된 정보를 제외하고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당사가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 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②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③ 홈페이지에 게시한 쇼핑365 서비스 이용 약관이나 기타 회원 서비스 등 이용약관 또는 정책을 위반한 경우
④ 쇼핑365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줌으로써 그에 대한 법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공개해야 한다고 판단되는 충분한 근거가 있는 경우
⑤ 기타 법에 의해 요구된다고 선의로 판단되는 경우 (ex. 관련법에 의거 적법한 절차에 의한 정부/수사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⑥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따른 불만사항 및 문의사항(민원사항)의 처리를 위하여 “9. 개인정보의 위탁처리”에서와 같이 전문업체에 해당 민원사항의 처리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나. 회사는 이용자들에게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등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할 경우에는 사전에 이용자들에게 제휴사등이 누구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항목이 무엇인지, 왜 그러한 개인정보가 제공되거나 공유되어야 하는지,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 관리되는지에 대해 개별적으로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이용자가 동의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휴사등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등과 공유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제공에 동의하더라도 언제든지 그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보유, 이용기간 및 폐기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나.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그 보유기간은 회원가입 하신 후 해지(탈퇴신청, 직권탈퇴 포함)시까지 입니다. 다만, 아래의 "6. 이용자 자신의 개인정보 관리(열람, 정정, 삭제 등)에 관한 사항" 에서 설명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이용자 본인이 직접 삭제하거나 수정한 정보, 동의철회(탈퇴신청, 직권탈퇴 포함)를 요청한 경우에는 재생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하여 디스크에서 완전히 삭제하며 추후 열람이나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그리고 "3.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수집방법"에서와 같이 일시적인 목적(설문조사, 이벤트 등)으로 입력 받은 개인정보는 그 목적이 달성된 이후에는 동일한 방법으로 사후 재생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나.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상법,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개인정보는 보관의 목적으로만 관리합니다.
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②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③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다.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을 이용자께서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 회사는 지체없이 그 열람, 확인 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6. 이용자 자신의 개인정보 관리(열람, 정정, 삭제 등)에 관한 사항
가. 이용자는 언제든지 쇼핑365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동의철회 또는 탈퇴신청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나. 이용자의 개인정보 조회 및 수정을 위해서는 쇼핑365 회원관리 메뉴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LOG-IN)하면 되는데, 아이디(ID), 성명을 제외한 모든 입력사항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에는 회원 로그인 메뉴 하단에 있는 "비밀번호찾기"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에 필요한 사항을 입력하시면, 본인여부 확인 후 전자우편을 통하여 비밀번호를 알려 드립니다.


다. 이용자는 쇼핑365 서비스의 회원 아이디(ID)에 대하여 동의철회 또는 탈퇴신청을 할 수 있으나 이로 인하여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되는 것은 아니며, 단지 회원서비스 등 로그인이 요구되는 일부 서비스에 대해서만 그 기능을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5. 개인정보의 보유, 이용기간 및 폐기” 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7. 쿠키(cookie)의 운영에 관한 사항
이용자들에게 특화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쇼핑365는 이용자들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이용자가 쇼핑365에 접속한 후 로그인(LOG-IN)하여 회원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쿠키를 허용하셔야 합니다. 쇼핑365는 이용자들에게 적합하고 보다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쿠키를 이용하여 아이디에 대한 정보를 찾아냅니다. 쿠키는 이용자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이용자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쿠키를 이용하여 이용자들이 방문한 쇼핑365의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이용자 규모 등을 파악하여 더욱 더 편리한 서비스를 만들어 제공할 수 있고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들은 쿠키에 대하여 사용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할 수도 있고,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쇼핑365 일부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8. 개인정보관련 기술적-관리적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철저히 보호되고 있습니다. 쇼핑365 회원 아이디(ID)의 비밀번호는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이용자께서는 비밀번호를 누구에게도 알려주시면 안됩니다. 이를 위해 회사에서는 기본적으로 PC에서의 사용을 마치신 후 온라인상에서 로그아웃(LOG-OUT)하시고 웹브라우저를 종료하도록 권장합니다. 특히 다른 사람과 PC를 공유하여 사용하거나 공공장소(회사나 학교, 도서관, 인터넷 게임방 등)에서 이용한 경우에는 개인정보가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는 것을 막기 위해 위와 같은 절차가 더욱 필요할 것입니다.


나.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알고리즘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쇼핑365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내 개인정보 관리책임자가 쇼핑365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9.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외부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미리 그 사실을 이용자들에게 공지할 것입니다. 또한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할 것입니다. 현재 이용자와의 서비스계약 이행을 위하여 회사가 개인정보취급을 위탁하는 업체는 아래와 같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 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이용약관” 또는 “위탁계약”에 규정하고 있습니다.


통관 / 배송업무: (주)성원글로벌, 성원관세사


10.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가.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회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하단에 명시한 "11. 쇼핑365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성명 및 연락처"항을 참고하여 전화나 메일을 통하여 불만사항을 신고할 수 있고,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도 충분한 답변을 해 드릴 것입니다.


나. 또는 정부에서 설치하여 운영중인 아래의 기관에 불만처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http://privacy.kisa.or.kr , 전화 02-405-5118 )
②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http://www.kopico.or.kr, 전화 02-405-5150)
③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http://www.eprivacy.or.kr, 전화 02-550-9531 ~2)
④ 경찰청 (http://www.police.go.kr, 민원전화:182)


11. 쇼핑365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 - 성명 및 연락처
쇼핑365는 이용자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이용자께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경우 개인정보관리 책임자가 책임을 집니다.


가. 회원 개인정보와 관련한 아이디(ID)의 비밀번호에 대한 보안유지책임은 해당 이용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쇼핑365에서는 비밀번호에 대해 어떠한 방법으로도 이용자에게 직접적으로 질문하는 경우는 없으므로 타인에게 비밀번호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8. 개인정보관련 기술적-관리적 대책" 항에서 명시한 것과 같이 공공장소에서 온라인상에서 접속해 있을 경우에는 더욱 유의하셔야 합니다.


나. 쇼핑365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고,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허승철
개인정보 관리담당자: 정성배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연락처: 031-698-2301
E-mail: cargomax2015@gmail.com


12.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03년 1월 04일 제정되었으며, 정부 및 회사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최소 7일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