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체결시 동의내용
아래내용은 대행신청시 고객님께서 주문체결동의란에 동의하신 내용이며, 상품내용하단에 [주문체결동의]의 내용과 동일합니다.
견적확인 및 주문
  • 상품페이지의 예상구매금액은 실제구매금액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신청을 하시면 운영자의 견적 확인과정을 거친 후 견적이 확정되면 고객님께 SMS문자를 발송해 드리며, 이 후 마이페이지의 주문상세내용에서 견적을 반드시 확인 후 진행하셔야 합니다.
  • 판매자가 업로드한 상품사진이 실제 상품명 또는 모델명과 틀린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판매자의 상품등록시 오류가 있었거나 상품의 업그레이드 등으로 모델이 변경된 경우 또는 판매자도 정확한 지식없이 상품을 업로드하는 경우가 있을수 있으므로 가급적 상품사진 보다는 상품제목, 모델명, 상품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신 후 진행하셔야 합니다
    상품검수시 상품명 또는 모델명이 동일할 경우 상품사진과 동일하지 않아도 동일상품으로 간주하고 검수통과가 되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국제운송료 및 추가요금
  • 견적시에는 상품 중량을 정확히 알수 없으므로 도착상품에 대한 중량에 대해 당사는 귀책사유를 가지지 않습니다.
  • 주문 후 해외판매자가 요구하는 추가요금 또는 최초 견적시에 예상하지 못한 금액등이 있을시 추가요금을 지불하셔야 하며,
    추가요금이 지불될 수 있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판매처 상품금액변동으로 인한 상품금액추가금, 미국내세금(Ssales Tax), 미국내운송료, 도착상품 중량에 따른 국제운송료,기타 최초견적시에 누락된 금액.
  • 국제운송료는 상품의 중량에 따라 결정됩니다.
  • 중량의 경우 도착상품의 실중량과 부피중량을 측정하여 중량이 더 많은 쪽으로 결정되며, 판매처로부터 도착한 상태 그대로(포장포함) 중량을 측정하게 됩니다.
상품검수
※ 꼭, 읽고 확인해주세요!

상품검수는 많은 주관적인 사항이 적용될수 있습니다
검수작업은 기본업무외에 서비스로 진행해 드리고 있는만큼 아래내용을 꼭 읽고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현지물류창고에 도착한 상품의 기본검수작업은 주문시 상품과 동일상품여부 확인과 파손여부 확인 입니다.

2. 육안상 동일여부 파악이 힘든제품의 경우(상품의 부피가 상당히 크거나 무겁고, 포장이 견고하게 되어 상품전체를 파악할 수 없는 경우등)는 육안상 파악이 되는 부분만 검수하여 동일여부 및 파손여부를 결정합니다.

3. 기본검수작업에 있어 제외되는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상품의 디테일, 옷감재질, 색상, 내장재파손, 박스파손, 전자제품의 작동여부, 육안상확인이 불가능한 모델명, 진가품여부, 중고상품의 상태여부, 기타전문적인 소견이필요한 상품의구분 등과 같이 육안상 확인이 어렵고 객관적인 판단이 어려운 경우는 기본검수에서 제외됩니다.

  • 전자제품의 경우 기본적인 작동상태 및 LCD등의 패널이 있는 경우 액정상태 불량등은 검수대상이 아닙니다.

  • 상품사진과 동일하지 않아도 상품명 또는 상품모델명이 동일할 경우 동일상품으로 간주합니다.

  • 좀더 상세한 상품확인이 필요한 경우 추가부분의 검수요청을 할 수 있고 도착상품의 사진요청을 할수있으며, 기본검수사항외에 추가로 확인요청이 있는경우는 별도의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 구매자의 별도의 요청이 없는경우 기본검수작업만을 거치고 출고되며, 추가 검수의 경우 사진확인등의 최종확인후 출고된 상품에 대해서 당사는 어떠한 귀책사유도 가지지 않습니다.

  • 배송대행의 경우는 기본검수작업 없이 판매처로부터 입고된 그대로 출고되며, 추가로 확인요청이 있는 경우는 별도의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재포장
  • 당사는 포장전문회사가 아니며, 수많은 종류의 상품들을 핸들링 하는만큼 이에 맞는 포장재 및 용기를 가지고 있지 못하므로 기본적으로 재포장은 하지 않습니다.
  • 기본적으로 상품도착당시의 포장을 최대한 유지하여 발송하며, 고객의 재포장 요청이 있을 경우는 적합한 포장용기가 있을 경우에 한하여 재포장이 가능하며, 별도의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현지운송
  • 본 상품은 해외판매처에서 당사의 현지물류센터를 거쳐 고객이 지정한 배송처까지 국제운송되는 상품으로 평균 10 ~ 15일(토,일,공휴일제외)가량이 정도 소요되며, 해외판매처 또는 항공사, 통관 등의 사정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상품의 발송지가 미국 이외의 제3국(영국,중국,독일,일본,기타국가) 제품은 기본배송기간외에 보통 일주일 정도의 추가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
  • 기타 제 3국의 경우 운송방법에 따라 가장 저렴한 flat shipping등을 이용하여 배송할 경우 한달 이상이 소요될 수 있으며, 해외구매의 특성상 당사의 현지물류센터 도착전의 현지배송기간의 지연등에 대해 당사는 귀책사유를 가지지 않습니다.
  • (납품기한이 정해져 있는 상품의 경우는 반드시 운영자와 별도로 상담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통관관세
  • 당사는 특별통관 대상지정업체로써 자가사용용도의 목록통관이 가능한 $200 미만의 상품의 수입에 대해 합법적으로 면세혜택을 받으 실 수 있습니다.
  • ▶ 면세 : 자가사용용도의 목록통관대상 물품으로 상품합계금액이 $200 미만인 경우.
    (면세혜택은 미주지역에서 출고되는 $200미만 상품에 한하며, 미주지역 이외의 국가로부터 출고시에는 상품가액이 $150미만인 경우 면세)
  • ▶ 과세 : 판매 또는 상업적 목적을 위해 수입하는 경우는 상품금액과 무관하게 과세.
  • 자가사용용도의 목록통관대상 물품이라 할지라도 세관의 판단에 의해 목록통관에서 배제되는 경우 과세가 될 수 있습니다.
  • 다량의 건강보조식품, 다량의 전기,전자제품은 반입 수량에 제한이 있으므로 진행전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식약청승인, 전기안전형식승인등 요건대상품목)
  • 반입이 금지된 품목은 통관시 폐기될 수 있으므로, 일반적인 상품이 아닌 경우 국내반입이 금지된 품목인지 사전에 운영자와 상의 후 진행해야 합니다.
  • 원산지 증명을 해야 하는경우는 별도의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상품불량 및 상품A/S
  • 본 상품은 수입대행서비스 상품로서 국내의 A/S 서비스를 보장해 드리지 않습니다. 상품 제조사의 한국 내 A/S 규정에 따라 고객님께서 직접 처리하셔야 합니다.
  • 만약 해외로 상품을 보내 A/S를 받으실 경우는 왕복국제운송료, A/S대행수수료, 유상수리라면 유상수리비용등 A/S에 소요되는 실비 및 수수료가 청구됩니다.(단,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구매하신 경우만 A/S대행 지원이 가능합니다)